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흔히들 동양 여자는 서양 남자들에게 인기가 있지만 그 반대인 동양남자는 서양 백인 여자들에게 인기가 없다고들 말한다.


관련영상


서양 여자들에게 길거리 인터뷰를 해보았다. 동양남자의 장점으로 머리가 좋다(수학, 과학 등), 성적으로 무례하지 않고 매너가 좋은 편이다, 그런데 장점에 돈이 많아 비싼 차에서 담배를 피면서 허세를 부릴 것 같다를 말하는 여성도 있다. ㅋㅋㅋ 반대로 부정적 편견에 대한 언급한 내용은 그 이유로 키가 작다, 게임 중독이 아닐까 싶다, 이성 앞에서 수줍음이 많다, 성적 심볼이 작다, 보수적이다 등을 꼽았다.


하지만 이 질문과 동서양의 인종에서 오는 외모적 차이점으로만 선택하라는 것이라면 이에 대한 정답은 동양 남자냐 서양 남자가 중요한 것이 아니다. 잘 생긴 남자냐 못 생긴 남자냐가 여자들의 선택이 아닐까 싶다.



Posted by Road Id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