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연예인들 중에서도 유재석 광팬을 자체하는 연예인들이 있다. 이들에 의해 밝혀지는 유재석과의 훈훈한 에피소드가 화제가 되기도 한다. 스타들이 고백한 유재석과의 사연이 방송을 타면서 일반인들 역시 그와의 미담을 인터넷에 소개하면서 하나의 유느님 앓이로 나타났다.

관련영상 1


관련영상 2


또한, 연예부 기자들이 전하는 유재석의 에피소드를 통해 스타의 인기를 어떻게 받아들이지는 겸손함이 묻어있다. 하지만 이렇게 마음 먹기까지 그리고 현재의 모습을 유지하기까지 상당한 정신적 압박이 있을리라 짐작케 한다.

관련영상 3


많은 여자 연예인이 유재석을 이상형으로 꼽았는데, 신세경, 정은지 등이 있다.

관련영상 4


관련영상 5


최근 jTBC 슈가맨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이나도 유재석을 짝사랑했었다고 밝힌 바 있다.

관련영상 5


그리고 흔하게 볼 수 있는 유치원과 초등학생들의 유느님에 대한 광팬은 연예인 자녀들도 예외가 아니다. 

관련영상 6


관련영상 7 


그러나 그의 매력은 국민MC로써의 인기나 기부 천사의 이미지가 아닐 것이다. 그의 매력에 푹 빠지게 만든 건 바로 소속사와의 출연료 소송이었다.


관련영상 8


결국 패하기는 했지만 그는 연예인들이 출연료를 제대로 지급받지 못하는 피해가 많은 것을 생각해 소송을 준비하면서 해당 법무법인에게 자신과 같은 사례를 추후에 진행할 경우 최소의 비용으로 진행해 줄 것을 옵션 계약했다. 아울러 그가 패소할 것을 예삼함에도 불구하고 이를 진행한 이유는 더욱 놀랍다. 방송사, 소속사, 연예인의 관계를 노동법으로 적용하여 최소한의 법적 보호를 받을 수 있는가를 법률적으로 해석하고자 하였던 것이다.


Posted by Road Idea